메뉴 상세보기

교부관리란

사업계획서 평가를 통해 선정된 기관을 대상으로 최종 사업계약을 위한 예산,문서 확인 및 제출을 확인하는 단계입니다.
교부관리 절차
교부관리절차 순서 표로 교부신청기간 안내, 사업비 교부 문서 접수, 사업비 교부 선정 평가, 사업비 지원 단체 선정 정보 제공
교부신청기간
안내
사업비 교부 문서 접수 사업비 교부 선정 평가 사업비 지원 단체 선정
관리절차1
관리절차2
관리절차3
관리절차4
교부 신청, 확정 기간 발표 최종 계약에 필요한 신청 정보 및 산출내역서, 첨부파일 등록 교부대상 기관에 접수 내역 보완, 신청완료, 검토중, 보완 요청, 교부확정, 교부탈락(포기) 등의 안내 교부확정, 교부탈락(포기)등의 안내를 통해 최종 사업비 지원단체 선정
교부관리 필요서류
신청단체 신청프로그램명, 단체명, 지원사업 금액, 단체 은행명, 소요산출내역서,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등 제출